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 대구 코로나 31번째 환자가 발표되었습니다. 대구에서 확진자가 나온것은 처음입니다. 영남권에서는 지금까지 의심환자들이 있었지만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단 한명의 확진자도 나오지 않아 청정지역이라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금일 영남권도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로 인해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는 61세 한국인 여성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현재 상태는 양호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문제는 이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의 기존 확진자의 접촉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말은 어디서 감염이 되었는지 알수 없다는 말입니다. 감염원을 찾을수 없어 지역사회감염이 의심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은 대구시에서 발빠르게 발표했는데요.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 직장은 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6-7일 출근을 했습니다.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는 6일 대구 서구에서 교통사고로 7일부터 대구 수성구 범어동 새로난 한방병원 4인실에 입원치료를 받았습니다. 퇴원 후 9일과 16일 대구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교회를 방문하여 2시간 동안 예배에도 참여했습니다. 남구 대구 교회라고 알려진 교회는 대구시 남구 대명로 81로 신천지 대구교회 입니다. 

15일은 퀸벨호텔 뷔페에서 지인과 함께 식사를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동 할때는 주로 자차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탔다고 합니다. 17일 3시 30분 경부터 발열과 폐렴증세를 호소 하였으며 대구수성구 보건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검사를 시행하였고 검사 결과상 양성으로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가 되었습니다.현재는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대구의료원 음압병실에서 격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의 남편과 두 자녀를 자가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과 접촉자를 파악하여 구체적인 역학조사를 한후 즉각 발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에서는 감염자가 지금까지 한명도 나오지 않았지만 17번째 코로나 환자가 대구를 방문한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17번째 코로나 환자는 대구를 방문했을때 단 한번도 마스크를 벗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가족, 접촉자들 모두 음성이 나올 정도로 철저하게 감염이 되지 않도록 노력했던 코로나 환자라 대구 코로나 걱정이 없었는데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가 발생해서 정말 안타깝습니다.

한편 중국에서만 1660 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 중국 실험실에서 유출 된 가능성을 제기 한 논문을 중국의 학자들이 발표했습니다. 논문은 신형 코로나가 박쥐에서 중간 숙주를 거쳐 사람에게 전염 가능성보다 호북 무한 실험실 2 곳에서 유출했을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초상 교수는 무한 바이러스 연구소보다 무한 질병 예방 관리 센터가 진원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무한 바이러스 연구소는 신종 코로나가 집중적으로 발견 된 화남 수산 시장에서 12 킬로미터 정도 떨어져있는 반면, 무한 질병 통제 예방 센터 불과 280 미터 거리에 있기 때문이다. 또한 무한시 정부 보고서와 우한 시민의 증언을 종합하면 화남 수산 시장에서 이러한 박쥐는 취급되지 않았다고한다.

무한 질병 예방 관리 센터는 2017 년과 2019 년 실험용으로 많은 박쥐를 잡았습니다. 2017 년 후베이 · 절강 등 약 600 마리의 박쥐를 잡았지만,이 중에는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SARS) 바이러스를 가진 관박쥐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당시이 센터의 연구원은 근무 중 박쥐에 물리거나 소변을 맞기도했다 고 말했습니다. 이 센터는 박쥐의 세포 조직을 분리시켜 DNA와 RNA 배열 등의 연구를 실시했지만, 여기서 나온 오염 된 쓰레기가 바이러스의 온상이 됐다는 것이 초상 교수의 주장입니다.

일본은 방역에 실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가 20명 이상의 감염원을 찾을 수 없는 환자가 등장하면서 지역사회로의 감염이 전국적으로 진행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제 더욱 긴장하고 지역사회 감염이 본격화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대구 코로나 31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신천지 교회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