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조엘라 이효진 안소정 나이 과거 사연 궁금해

안녕하세요.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퀸이 높은 시청률을 보이면서 목요일 예능 강자로 떠오르고 있어 저 역시 애청자가 되었답니다. MBN 보이스퀸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며 주부들의 열정적인 무대로 눈물과 감동의 드라마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순위 조작 사건이 밝혀지면서 전국이 떠들썩 해졌는데요. 순위 조작 사건으로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가 많아 졌지만 보이스퀸은 출연자들의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습니다.

결혼으로 음악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의 삶을 재조명하면서 마음아픈 사연부터 꿈을 펼치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보이스퀸 본선 3라운드 강릉대첩이 시작되면서 주부들의 팀워크까지 볼 수 있어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즐거워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이스퀸 출연자들 중 우승후보로 유력한 이효진 안소정 조엘라 나이와 사연들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보이스퀸 이효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보이스퀸 이효진은 여군 출신으로 현재는 대구에서 인쇄업을 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이효진은 5살에 유괴를 당했었다고 고백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보이스퀸 이효진은 유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여군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보이스퀸 이효진 나이는 38세입니다.

과거 자신이 힘들때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현재는 8년째 노래 봉사를 하고 있다는 보이스퀸 이효진은 무대 위에서

박완규 천년이가도 를 불러 올크라운을 받으며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깊이 있는 목소리로 그녀의 삶이 무게를 느낄 수 있는 열정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실력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던 보이스퀸 이효진

보이스퀸 이효진은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명인 것 같습니다.

 

 

다음 참가자는 보이스퀸 안소정 입니다.

보이스퀸 안소정 나이는 63세60대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보여줬습니다. 믿기 힘들 만큼 파워풀한 고음을 선보이며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무대위에서 불렀는데요.

보이스퀸 안소정의 노래가 끝난 다음 원곡자인 김경호가 극찬을 하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심사위원들에게 올크라운을 받았어요. 보이스퀸 안소정은 시원하면서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완벽한 강약 조절에서 그녀의 실력이 느껴졌고 웅장한 목소리로 관중을 압도했습니다. 안소정 역시 우승후보 중 한 명 아닐까요!  최고령인 안소정 앞으로도 식지 않는 열정의 무대를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음 참가자는 보이스퀸 조엘라 입니다.

조엘라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보이스퀸 무대에 올라와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결혼식을 올리자마자 5시간 만에 경연에 참가해서 기대감을 올렸습니다. tv 광고에서 난감하네~ 했던거 기억하시나요 보이스퀸 조엘라는 CF 송 난감하네를 부른 원곡자여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보이스퀸 조엘라 나이는 38세입니다.

 

보이스퀸 조엘라는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첫 소절부터 귀를 의심할 정도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호소력 짙은 조엘라 깊은 목소리에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받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이스퀸 조엘라는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감성의 소유자 라고 표현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이스퀸 조엘라  역시 예측할수 있는 우승후보 중  한 명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보이스퀸 조엘라 이효진 안소정 나이 과거 사연 알아봤습니다. 앞으로의 보이스퀸에서도 열정 가득한 무대 기대하고 지켜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