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기부 코로나19 릴레이 우마

많은 연예인과 기업들이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기부 릴레이가 시작 되었습니다. 유튜버 기부도 시작되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유튜버 기부가 이어지고 있고 코로나19 피해를 줄이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코로나 유튜버 기부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기부 첫번째는 우마 인데요. 우마는 500만원이라는 금액을 코로나19 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시민들을 위해 기부한 내역을 공개 했습니다. 많은 팬들은 역시 우마 답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내용을 자세히 보면 50만원을 기부했다고 하지만 내역을 꼼꼼히 보면 5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유튜버 기부 오버워치 유튜버인 김재원도 15,000,000원을 기부하고 인증 하였습니다. 500원은 아마도 수수료 인것 같아요.

유튜버 아옳이도 코로나를 위해 기부했습니다. 천만원을 기부했네요. 공무원과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았고 대구 경북 시민들을 걱정하고 있음을 sns 통해 공개 했습니다.

유튜버 기부 문복희도 천만원을 기부한 내역을 밝혔습니다. 대구가 고향인 문복희는 경북대학교 병원에 기부하였네요. 문복희는  평상시에도 소아암환자들에게 기부를 하기도 하고 경덕여고에 장학금을 기탁하기도 하였습니다.뿐만 아니라 이사배 장성규, 닥터프렌즈도 기부 하였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보겸은 직접 대구에 내려와서 마스크를 시민들에게 자비로 사서 나누어주기도 했습니다.좋은일 하신 유튜버 기부하신 분들 모두 복받으실겁니다!

 

지금까지 유튜버 기부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