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나이 차이 웹툰 원작 결말 궁금해

안녕하세요. 올 가을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할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바로 편의점 샛별이 인데요. 지창욱과 김유정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웹툰 원작 결말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편의점 점장과 편의점 알바생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웹툰 원작인데 누적 조회수가 5700만뷰, 구독자 4000명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이전에 드라마로 제작되게 되었습니다. 주연으로는 편의점 점장 최대현 역에는 지창욱 편의점 알바생 샛별이 역에는 김유정로 낙점 되었습니다. 비쥬얼이 훈훈하고 연기잘하는 두 배우들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지창욱이 맡은 최대현은 젊은 점장으로 훈훈한 외모를 가졌지만 허당끼가 있고 원래는 대기업을 다니다가 편의점 점장이 된 꿈과 현실을 마주보게된 청춘입니다. 편의점 샛별의 샛별은 김유정이 순순한 4차원 악녀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편의점 샛별의 PD는 이명우 PD로 올린, 발리에서 생긴일, 최근 많은 사랑을 받은 열혈사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며 올해 시작되는 편의점 샛별이도 기대를 모으고 잇습니다. 넷플릭스에서 편의점 샛별이를 볼수 있는지는 아직 알수 없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는  지창욱과 김유정은 골목길에서 마주하게 되는데 불량 청소년이였던 김유정은 지창욱에게 담배셔틀을 부탁하고 심부름 값으로 입술에 키스를 해주면서 시작됩니다. 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된 김유정은 지창욱의 편의점에 심야시간대 알바생으로 취업을 하게 되고 편의점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애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웹툰 원작에서는 지창욱 김유정 나이차이 13살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지창욱 김유정 나이차이로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두사람의 관계를 인정 받게되고 연애를 이어가는 것으로 해피앤딩 결말을 보여주는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이라 드라마에서도 꽉 닫힌 해피앤딩의 결말 볼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창욱 1987년생으로 나이 34살 김유정 1999년생으로 나이는 22살띠동갑 인데요. 극 중 나이 차이 보다는 적게 나게 캐스팅 되었네요. 나이는 지창욱이 많지만 김유정이 아역배우 데뷔하여 연기결력이 길어 훨씬 선배랍니다.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웹툰 원작 결말 알아봤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방영일은 정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은 상태로 가을쯤 편성 예정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웹툰 원작에 이어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