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프로포폴 연예인

 

며칠전 유명한 남자 배우가 프로포폴 상습 투약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재용 삼성 부회장에 이어  프로포폴 남자 연예인 이름에 거론되고 있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 입니다. 가세연이 지목한 프로포폴 연예인 역시 하정우 인데요. 오늘은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기사에서 프로포폴 연예인A. 프로포폴 연예인A,프로포폴 유명 남자배우 이름에 거론되고 있는 배우는 하정우 입니다.  하정우는 최근 클로젯에서 상원 역을 맞으며 하정우 김남길 두 유명 남자배우들이 등장하면서 많은 기대를 받았는데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극장가가 큰 타격을 받으며 쓸쓸한 결과를 받아들였습니다. 하정우가 등장한 클로젯은 117만 2788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작은 아씨들과 정직한 후보에 밀려 힘들게 100만 관객을 넘었습니다.

 

클로젯의 손익분기점은 215만으로 손익분기점을 넘기지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흥행신이라고 불리는 하정우 였지만 이번영화가 실패로 돌아가면서 프로포폴 연예인으로 실명 거론이 되지 않다가 뉴스에서 실명이 거론되기 시작했습니다. 

 

상습투약은 받은 프로포폴 연예인은 투약할때 배우 출신 친동생 이름을 차명으로 이용해서 프로포폴 투약을 받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년간에 걸쳐서 수십차례 투약을 받았다고 하고 프로포폴에 내성이 생길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정우의 프로필을 보면 동생 차현우 라는 이름을 볼수 있습니다. 하정우는 동생 차현우 실명인 김영훈으로 예약을 하고 프로포폴을 투약 받았습니다. 

하정우는 애경그룹 2세인 채승석 애경개발 대표이사에게 병원을 소개받았습니다. 서울 강남의 성형외과로 알려진 병원에서 프로포폴을 투약받았으며 이 병원은 프로포폴의 사용량이 지나치게 많았기때문에 조사대상에 올랐습니다. 검찰은 두산그룹 3세도 투약 혐의를 잡아내 수사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하정우 요즘 따라 눈빛이 변했다 하정우 연기에 성의가 없어졌다는 댓글들이 달리고 있는 가운데 영화 클로젯이 곧 극장가에서 퇴장 수순을 밟으며 하정우에 대한 실명이 기사에 거론될것으로 보입니다.

 

평상시 만보씩 걷고 영양제를 챙겨먹는 등 건강한 연예인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었던 하정우가 프로포폴 연예인이라는 것이 밝혀져 충격적입니다. 지금까지 하정우 프로포폴 연예인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