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우한 폐렴 원주 용인 대구 의심환자 확산

안녕하세요. 중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우한 폐렴으로 인한 사망자와 확진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전세계가 불안감에 떨고 있는데요. 중국에선 27일 오전 0시 기준으로 사망자가 80명이고 확진자수는 2744명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국내 우한 폐렴 부산 우한 폐렴 원주 우한 폐혐 용인 우한 폐렴 대구 우한 폐렴 알아보겠습니다.

 

 

27일 국내 우한 폐렴이 네번째 확진자가 추가됨에 따라 우리나라에서는 우한 폐렴 전파 가능성이 커져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를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 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중앙사고수습본부를 가동한 상태입니다.  중앙사고수습본부는 병역업무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감염확산을 방지하는 업무를 하게 됩니다. 우리나라 정부는 중국 전역을 검역대상 오염지역으로 지정하고 좀더 철저하게 검역을 진행하고 환자와 접촉자 모니터링 체계를 가동할 예정입니다. 

 

부산 우한 폐렴 

부산의 30대 여성이 우한폐렴 의심증상을 보여 병원에서 격리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부산 우한폐렴 의심환자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거주하였고 설을 맞이해서 친정인 우리나라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산 우한폐렴 의심환자는 발열 증상이 나타나면서 스스로 보건소에 신고했고 부산대학교 병원으로 이송해 격리 치료하며 우한폐렴 감염 검사를 진행해서 검사결과는 곧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주 우한 폐렴

원주 우한 폐렴 의심환자는 15개월 영아로 알려져 있고 강원대학교병원으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주 우한폐렴 의심환자는 18~26일 까지 부모와 중국 여행을 다여온 후 27일 오전 부터 폐렴증상을 보여 원주 세브란스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습니다. 지금은 음압격리병상이 있는 강원대병원으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용인 우한 폐렴

용인 우한 폐렴 의심환자는 질병관리본부로부터 우한폐렴 유증상자로 분류되어 국군수도병원으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대구 우한 폐렴

대구 우한 폐렴 의심환자는 현재 2명으로 두명 모두 중국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폐렴증상을 보여 스스로 보건당국에 신고를 하고 경북대학교병원에서 격리되고 감염 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내 우한 폐렴 부산 우한 폐렴 원주 우한 폐혐 용인 우한 폐렴 대구 우한 폐렴 알아봤습니다.

국내 각 지역에 있는 우한 폐렴 의심환자들이 확진자가 되지않고 모두 음성으로 검사 결과가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