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도형 홍잠언 나이 올하트 놀라운 실력 귀욤뽀짝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방송 미스터트롯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가수 송가인을 탄생시킨 미스트롯에 이어서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첫방송된 미트터트롯!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들의 트롯 한판이였어요.

 

세계를 뒤집을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힌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스롯 그 강렬한 포부만큼 화려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스터트롯 오디션 예심에만 1만 5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는데요. 본격 촬영전부터 열기가 아주 뜨거웠습니다. 유재석의 유산슬 횡보로 젊은사람들까지 트로트의 열광하는 2020년에 첫 스타트를 한 미스터트롯에서는 유소년부, 대학생부, 타장르주, 직장인부, 현역부, 대디부 등등 트로트를 사랑하는 많은 참가자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첫회 미스트롯에서는 볼수 없었던 유소년부 참가자들로 미스터트롯 오디션장의 열기를 한껏 올려놓았어요.  유소년부의 참가 연령은 최연소 참가자 나이가 9세부터 시작해서 고등학생 참가자까지 있어 고등학생 미만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첫회 시청률을 무려 14.2%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기록을 세웠는데요. 미스터트롯 상금은 무려 1억원, 그리고 suv 차량이 걸려 있는어 시즌 1에 비해 규모가 한층 커졌습니다.

어제 유소년부로 참가한 참가자중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두 참가자가 있는데요. 바로 미스터트롯 임도형 미스터트롯 홍잠원입니다. 미스터트롯 임도형 미스터트롯 홍잠원 둘다 미스터트롯 심사위원들에게서 올하트를 받았는데요.

 

미스터트롯 임도형은 송해를 닮아 리틀송해로 불리우는데요. 미스터트롯 임도형 나이는 11살로 귀여운 외모와 순수한 표정 청량한 목소리로 귀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미스터트롯 심사위원들에 올하트를 받고 눈물샘이 터져 연신 눈물을 닦으며 외할머니를 외쳤는데요.올하트에 눈물을 흘리는 미스터트롯 임도형를 보고 정말 귀욥뽀작이라는 말이 그냥 나오더라고요. 미스터트롯 임도형은 충남 서산시가 고향인 귀여운 초등학생입니다.

미스터트롯 홍잠원은 미스터트롯 최연소 참가자로 나이는 9세입니다. 미스터트롯 홍잠원은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로 항구의 남자를 불러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함박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미스터트롯 홍잠원 노래가 시작하고는 수준급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어 반전매력을 선보여 올하트를 받아냈습니다. 깜짝 놀랄 실력으로 조영주는 미스터트롯 홍잠원 군은 천재다 라고할만큼 뛰어난 무대 매너와 고음처리를 보여주었습니다.

동시간대에 주부들의 애환을 담은 보이스퀸이 큰사랑을 받고 있었는데 미스터트롯까지 합세해서 트로트 열풍을 이어가고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멋진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