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크루즈 코로나 한국인 9명 탑승

안녕하세요. 전세계가 신종 코로나로 몸살을 앓는 가운데 일본 크루즈 코로나 10명 집단감염자가 나오면서 전세계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홍콩인 80대 남성 환자가 일본 크루즈에 탑승하면서 사건이 시작되었습니다. 놀라운 소식은 일본 크루즈 코로나 한국인 9명 탑승 소식입니다.

 

이 일본 크루즈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의 승객과 승무원등이 타고 있었는데 3700명 가량이 탑승하고 있으면서 10명인 집단 감염되었는데요. 승객 9명 승무원 1명이 일본 크루즈 코로나에 감염되었습니다. 

감염자 국적은 일본인 3명, 중국인 3명, 미국인 1명, 호주인 1명, 필리핀인 1명입니다. 연령대는 50대에서 80대까지 다양하게 감염되었습니다. 일본 크루즈 코로나 감염된 감염자들은 일본에서 양성으로 판정받은 후 요코하마가 속한 가나가와현 내의 의료기관 여러곳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행히 일본 크루즈 코로나 한국인 감염자 양성 소식은 없는 상황입니다.

 

일본정부는 일본 크루즈를 요코하마항 바다에 정박시킨 채 나머지 승객과 승무원들은 잠복기인 2주동안 일본 크루즈 내에서 내리지 못하도록 조치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검사 결과가 모두 나온것이 아니라서 확진자가 늘어날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이 시국에도 일본 크루즈를 탑승한 한국인이 9명이나 있다는 소식은 가히 놀랄만한 일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영화관, 백화점, 마트, 면세점 같은 대형 매장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작은 매장까지 소비가 줄어드는 현상을 보이고 있는데요. 일본과의 관계가 좋지 못한 이 시국에도 일본 크루즈를 탑승했다면서 여론이 좋지 않습니다.

 

 

아직 일본 크루즈 코로나 한국인 탑승자들의 여행경로나 가족관계는 공개되고 있지 않는 상황이고 한국 대사관은 일본 외무성과 연락체계를 가동해서 진행상황을 면밀하게 파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일본에서는 일본 크루즈 코로나 10명 집단감염으로 33명으로 확진자가 늘어 났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크루즈 코로나 한국인 9명 탑승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