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지 원작 뜻 촬영장소 웹툰 줄거리

안녕하세요. 요즘 수목 KBS 드라마 포레스트가 시작되면서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실시간검색어에 등장하면서 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지 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장소 드라마 포레스트 원작 웹툰, 드라마 포레스트 뜻,드라마 포레스트 줄거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총 정리 해봤습니다. 

우선 드라마 포레스트 뜻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포레스트 뜻이라는 의미로 드라마 포레스트에서는 숲속에서 일어나는 힐링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드라마 포레스트에서 등장배경은 숲은 미지의 미령 숲인데요. 스케일은 물론이고 아름다움에 눈길을 끄는 신비로운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포레스트 촬영지 촬영장소가 궁금해 지더라고요.

드라마 포레스트의 원래 제목은 시크릿이라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드라마 포레스트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투자회사 본부장인 강산혁 역의 박해진은 손이 불타는 환상통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환상통으로 인해 주사약으로 취해있을 때 순순한 아이 같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조보아는 타고난 실력으로 인정받는 외과의사 정영제 역으로 발랄하면서도 해맑은 연기를 보여주며 두 배우 모두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강산혁을 발로 띄는 스페셜리스트로 경쟁사의 미령숲 프로젝트를 알아보기 위해 미령숲으로 가게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미령숲에서 119 특수구조대원들을 마주치게 되고 호기심을 가지게 됩니다.  반면 정영제는 남자친구의 외도를 목겨하고 공황장애 약 복용하던 것이 들통나면서 미령병원으로 좌천됩니다. 그렇데 두사람은 신비로운 미령숲에서 극적으로 대면하게 됩니다. 드라마 포레스트 줄거리는 이 두 남녀가 미지의 미령의 숲에서 벌어지는 힐링 러브스토리입니다.

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지 촬영장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숲이 많이 등장하는 드라마다 보니 강원도에서 많이 촬영되었는데요. 평창, 대관령, 홍천 등에서 촬영되었는데요. 그외에도 포레스트 촬영장소 촬영지는 다양합니다. 지금까지 알려지 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지는 자작나무숲 미술관, 어흘리 마을, 올리브뷰띠끄, 오대산국립공원, 숲속의 동화, 평창 알펜시아, 삼양목장, 이화여자대학교, 진천, 자하연, 필리핀 오카다 마닐라, 토담 입니다. 

 

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정영재가 겪었던 사고의 기억이 어떤 일이였는지 왜 10년 동안이나 공황장애 약을 먹고 살았는지 인생사에 대한 호기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우연에 우연을 거듭하며 정영재와 강산혁의 산속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포레스트 원작 웹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드라마 포레스트 원작 웹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작 웹툰 없는 드라마 포레스트가 오리지널 원작 입니다.  포레스트 작가는 이선영 작가로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대본으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지 드라마 포레스트 촬영장소 드라마 포레스트 원작 웹툰, 드라마 포레스트 뜻,드라마 포레스트 줄거리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